본문 바로가기
이슈

BTS 브랜드평판 1위(+제주항공 BTS 10주년 기념 래핑 항공기)

by cuwea 2023. 6. 11.
반응형

역시 이번에도 1위를 차지한 방탄소년단(BTS)

이제는 뭐 놀랍지도 않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5월 10일부터 이달 10일까지 측정한 보이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4788만 5944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보이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구창환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소장은 “방탄소년단의 링크 분석에서는 '공개하다, 감사하다, 약속하다'가 높게 분석됐다. 키워드 분석에서는 '10주년, 테이크 투(Take Two), 아미'가 높게 분석됐다"며 "긍부정비율 분석에서는 긍정비율 96.02%로 집계됐다”라고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3일 데뷔 10주년을 맞이한다.

현재 멤버들의 군 복무로 완전체 활동이 중단된 상태이나 지난 9일 발표한 싱글 '테이크 투'가 국내외 음원차트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제주항공 BTS 10주년 기념 래핑 항공기

제주항공이 방탄소년단(BTS) 데뷔 10주년 기념 래핑 항공기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방탄소년단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2023 BTS FESTA'에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해 항공기 래핑, 기념 탑승권, 항공권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이번 캠페인 슬로건인 ‘BTS PRESENTS EVERYWHERE’와 멤버들의 모습을 항공기에 래핑한다.

래핑 항공기는 7월 18일부터 올해 연말까지 제주항공이 취항하는 국제선 노선에 투입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