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방탄 10주년 소감문

by cuwea 2023. 6. 12.
반응형

우리나라 최정상 그룹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이 데뷔 10주년을 앞두고 소감을 전했다.

 

 

리더 RM은 "참 별의별 트윗이 많았다. 차곡차곡 쌓인 흑역사를 보며 참 행복했고 기억은 때론 참 중요하고 좋은 것 같다. 앞으로 어떤 매체에서든 이런 좋은 기억을 바라며 같이 걸어가자"라고 전했다.

 

 

진과 슈가는 아미(공식 팬덤명)와 오래 함께할 것을 약속했다.

진은 "10년이고 100년이고 항상 함께하자. 아미가 있어 인생이 참 행복하다"고 전했다.

슈가는 "10년간 함께해 준 아미에게 정말 감사하고 수고 많았다. 우리 함께 방탄노년단까지 가보자"라고 전했다.

 

 

제이홉은 "꾸준하게 관심과 사랑을 줘 감사하다. 앞으로도 늘 여러분의 곁을 맴돌며 좋은 일상 공유하겠다"고 했으며 지민은 "같이 나이 들어간다는 것이 이렇게 든든하다. 많은 것을 같이 느끼고 같이 추억하니 외롭지 않다. 여러분에게 우리도 늘 그런 존재로 위로가 되길 바란다"라고 남겼다.

 

 

뷔는 "어쩌면 10년보다 더 됐다. 우리가 연습생 때부터 지금까지 기록 남긴 것들이라 뭉클하다"고 했다.

정국은 "10년 동안 함께 울고 함께 웃으며 여러분 한 분 한 분의 소중한 시간을 공유해줘 감사하다. 행복, 사랑이란 것을 조금이라도 혹은 너무 많이 알게끔 해줘 감사하다. 앞으로 10년 더 여러분과 같은 속도가 아니더라도 그냥 함께 걷고 싶다"며 "우리의 미래는 아직 많은 것이 남아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그러니까 서로 믿고 의지하고 사랑하며 마음속 깊이 남을 추억을 또 만들어 가보자"라고 전했다.

 

 

지금은 군 문제로 단체활동이 잠정적으로 중단된 상태지만

하루빨리 다시 완전체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기를

반응형